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및 직업(옥순, 영식, 상철, 정숙 등)

DY PAPA 2023. 12. 14. 22:19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는 ENA와 SBS Plus에서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블랙핑크의 리사를 연상시키는 멋진 비주얼과 피지컬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나는 솔로 18기 솔로남녀들의 특징, 첫 만남, 그리고 새로운 첫인상 선택 방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인스타 및 직업(옥순, 영식, 상철, 정숙 등)

 

비주얼과 피지컬로 눈길을 끄는 멤버들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들은 그룹 블랙핑크의 리사와 배우 임수정과 닮은꼴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각 출연자들은 다양한 직업과 특기를 가지고 있어 프로그램에 다채로운 매력을 더하고 있습니다.

 

솔로남녀의 특징적인 첫 만남

나는 솔로18기에서는 솔로남녀들의 특징과 다양한 직업, 개성적인 특기가 첫 만남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식은 태권도 전공으로 논산훈련소 조교 출신이라는 독특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수는 N게임회사 서버 프로그래머로 자가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독특한 이력을 가진 출연자들

나는 솔로 18기 각 출연자들은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예를 들어, 영철은 뮤지컬 동호회 출신으로, 광수는 첫사랑 때문에 재수까지 하여 K대 경제학과에 입학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또한 상철은 5주 동안 9~10kg 감량한 높은 각오로 남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첫인상 선택 방식

반응형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이번 시즌에 도입된 새로운 첫인상 선택 방식이 공개되었습니다. 솔로남녀들은 꼴찌인 6위를 선택하는데, 이에 대한 반응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첫인상 선택을 받은 솔로남녀들의 감동적인 모습과 함께 룰에 대한 토론이 예상되어집니다.

 

 

 

 

새로운 첫인상 선택 방식에 대한 기대

 

SBS Plus와 ENA에서 방송 중인 나는 솔로 18기에서는 독특한 첫인상 선택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출연자들의 개성적인 매력과 함께 프로그램은 높은 경쟁률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독특한 콘셉트와 스토리가 "나는 솔로"를 주목할 만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더보기

 

 

반응형